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12회 무료다시보기 김다미의 고백 결과는...

by 돼랑스 2020. 3. 8.

이태원 클라쓰 12회 무료다시보기에서는 박새로이 생애 가장 눈부신 순간엔 또다시 위기의 그림자가 비친다. 단밤 브래드 오픈에서는 하나같이 울분 섞인 표정으로 사무실을 장악한 사람들, 그 위로 걸린 현수막의 '축하간담회'라는 글자를 무색하게 만든다. 바로 단밤의 프랜차이즈 점주들이 반발을 일으키고 나선 것. 원성이 자자한 점주들 사이로 금방이라도 폭발할 듯한 박새로이의 뜨거운 눈빛도 매섭다.  이태원 클라쓰 12회 무료다시보기에서 자신에게 비난을 퍼붓는 이들에게 "당신들은 여기 와보고 결정했어요. 맛보고 결정했다고!"라며 맞서는 박새로이의 모습이 공개된 만큼, 단밤의 생존은 과연..... 김다미의 고백은 박서준을 흔들지 못했다. 

이태원 클라쓰 12회 무료다시보기에서는 김다미가 박서준에게 계속된 직진 고백을 했고, '최강포차' 결승전을 앞두고 견제의 날을 세우는 장대희(유재명) 회장과 그의 압박에 무자비한 계략의 '패'를 꺼내 드는 장근수(김동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새로이 한 사람을 무릎 꿇리기 위해 그의 사람들을 건드리는 장가, 이에 "속에서 천불이 끓어오른다"며 복수의 의지를 다시 다지는 박새로이의 가슴은 더욱 뜨겁워진다.

 

이태원 클라쓰 12회 무료다시보기

https://gagup.net/preview-story/?linkid=6240&url=aHR0cHM6Ly9rc2hvd3MudG8vc3RyZWFtaW5nLnBocD9pZD1NVGc1TURNeg==

 

Preview Story - Gagup

 

gagup.net